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제품리뷰/뷰티제품

아이레놀s 다크서클 간단하게 지우자!

얌숭 2020. 9. 15. 01:53
728x90

" 아이레놀S "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아이레놀S'입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유전 때문인지 다크서클이 다른 분들보다 항상 짙었습니다.

그래서 다크서클을 없애보려고 좋다는 브로콜리, 연어 등 등 먹어 보았지만 큰 효과는 없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꾸준히 먹기도 힘든 부분도 있기 때문에 음식 자체로는 효과를 보려면 엄청난 노력이 있어야 될 것 같아요.

이 제품은 우연히 SNS를 통해 알게 되었고, 한 번 사용해보고 싶어서 직접 구매를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사용한 후기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릴까 합니다.


" 효능·효과 "

 간단하게 제품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5가지 복합 비타민, 연어, 브로콜리, 연산호 등 자연에서 얻은 집중 영양 성분으로 영양공급, 브라이트닝,

피부 보습과 함께 더욱 강력해진 커버력으로 진한 다크 스핏 커버가 가능합니다'라고 설명이 적혀있고요.

 

 '아이레놀S' 이전의 제품이 '아이레놀'입니다. 먼저 나온 '아이레놀' 제품은 피부가 하얀 편이신 분들이

쓰시기에 적합하고, 저는 피부가 까무잡잡한 편이라서 '아이레놀S'를 구입해서 사용했습니다.

효능·효과로는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준다.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 직접 사용해본 후기"

 

 사진이 조금 적나라지만, 비교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찍어봤습니다 ㅎㅎ;;

제가 굳이 설명을 안 드려도 어느 쪽에 사용을 했는지 눈에 확 띄시죠?

왼쪽이 제품을 사용 후, 오른쪽이 아직 사용 전입니다. 사진으로 봐서도 충분한 차이가 나서

실제로 보면 좀 더 확실한 차이를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특이하게도 다크서클이 밑에 만 형성되어있지 않고, 눈두덩이 주변에는 다 자리 잡고 있어서

제품을 바를 때 밑에만 바르지 않고, 위에 부분도 같이 발라주었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손가락에다가 좁쌀 크기 만하게 짜서 커버하고 싶은 부위에

톡 톡 조금씩 펴서 발라주면 끝입니다. 이게 양을 너무 많이 해도 바른 게 티가 날 수 있으니 꼭 좁쌀 크기

만큼의 양만 사용하시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남성분들 같은 경우에는 세안 후에 기본적이 로션을

바르시고, 그 위에 제품을 발라주시면 됩니다. 화장하시는 분들은 기초화장 때 같이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아이레놀S의 장점 "

 

 저의 주관적인 장점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는 로션과 선크림 이외에는 따로 화장을 하지 않아요. 비비크림도 한 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

화장을 하지 않는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하는 이유는 딱 한 가지, 이거 하나만 발라도 눈가가 확실히 톤 업이 됩니다.

기본적인 로션 빼고는 다른걸 굳이 바르지 않은 남성분들이 많은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처럼 다크서클이 짙어서 고민이신 분들도 많지만 굳이 그것 때문에 화장을 해야 하나 생각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 거예요. 그래서 복잡하고 귀찮게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다크서클을 커버하고 싶다 하시면

이 제품을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거 필요 없이 로션, 아이레놀S, 선크림, 립글로스만 발라도

저는 충분히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준다고 생각합니다!

또 한 가지는 폼클렌징 세안으로도 충분히 세안이 가능하다는 점과 크기가 작아서 가방 안에 가볍게 보관해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이렇게 세 가지 정도 뽑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그렇다면 단점은? "

 

 단점은 일단은 비용이 먼저 떠오르네요. 어떻게 되었든 원래는 사용하지 않아서 따로 이 부분에 대한 소비가

없었지만, 사용하려면 지속적인 소비가 생겨서 어쩔 수 없는 비용이 발생하게 된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 번 사용해 보시고, 괜찮다 하시면 여러 개 구매하시면 추가로 할인을 해주니 이 점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앞서 말했듯이 기본적인 세안으로도 제거가 되므로, 땀이 과하게 발생하면 지워질 수 있다는 점이 있을 것 같네요.


" 3줄 요약 "

 

1. '아이레놀S' 어두운 톤 피부의 다크서클 커버력은 확실하다.

2. 이거 하나만으로도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다.

3. 단, 한번 사용해서 괜찮다면, 지속적인 비용이 발생한다는 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09/13 - [제품리뷰] - [탈모샴푸] 닥터포헤어-폴리젠 샴푸 : 1년 반 이상 사용한 후기

 

[탈모샴푸] 닥터포헤어-폴리젠 샴푸 : 1년 반 이상 사용한 후기

" 닥터포헤어폴리젠 샴푸 "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저번에는 탈모에 도움되는 헤어토닉을 소개해 드렸고, 제가 사용하고 있는 탈모샴푸에 대해서도 포스팅한다고 해서 오늘은 닥터 ��

yamsung94.tistory.com

2020/06/09 - [제품리뷰] - 바버501 쉐이빙 부스터 밤, 그린(시카)으로 면도자국 없애기!

 

바버501 쉐이빙 부스터 밤, 그린(시카)으로 면도자국 없애기!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저번에 제가 질레트 스킨텍 면도기를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면도기가 아닌 깔끔한 면도를 도와줄 제품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바버501 쉐이빙 부스터 밤 그��

yamsung94.tistory.com

2020/06/07 - [제품리뷰] - XTM 코털 가위로 삐죽 튀어나온 코털 제거!

 

XTM 코털 가위로 삐죽 튀어나온 코털 제거!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삐죽 튀어나온 코털을 싸게 제거할 수 있는 가성비 갑 XTM 코털 가위를 가지고 왔습니다! 웃을 때나 코를 들썩일 때마다 삐죽삐죽 튀어나오는 코털이 눈에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