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제품리뷰/뷰티제품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1년 반 사용 후기

얌숭 2020. 9. 13. 23:01
728x90

" 닥터포헤어폴리젠 샴푸 "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저번에는 탈모에 도움되는 헤어토닉을 소개해 드렸고, 제가 사용하고 있는 탈모샴푸에 대해서도 포스팅한다고 해서

오늘은 닥터 포헤어의 제품인 폴리젠 샴푸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제품이고, 저도 작년 초부터 머리 빠짐이 눈에 보이게 되어서 찾아보던 중에

선택한 제품입니다! 지금 사용한 지 한 1년 반 이상이 돼가는 것 같아요. 그러면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효능·효과 "

 

 일단은 모든 탈모샴푸가 그렇듯이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닌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에 들어갑니다! 즉, 탈모를 치료해주는 게 아니라는 점을 미리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만약 탈모 치료 샴푸가 나온다면 아마 그 회사는 대박 나겠죠?ㅋㅋ

 

 닥터포헤어 회사에서는 이렇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닥터포헤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만든 폴리젠 샴푸는 각질, 피지 등 두피 고민 해결부터 탈모 증상 완하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두피 강화 전문 샴푸입니다.'

 

 추천하는 두피와 모발 타입은 '모든 두피, 힘없이 끊어지는 약한 모발'

특장점은 '탈모 증상 완화, 두피 각질 및 피지 감소, 두피 탄력 개선, 신생모 뿌리 볼륨 증가'

차별적 성분 '폴리젠콤플렉스TM(비오틴, 세라마이드, 쏘팔메토추출물)' 이라고 적혀있네요.

 

 직접 사용하면서 느낀 점이 저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원하시고 또 찾는 부분이니

위에 설명은 참고만 하시면 될것같네요!


" 1년 반 넘게 사용한 후기 "

 

 먼저 비교 사진부터 보면서 후기를 말씀 드릴게요.

왼쪽 사진은 약 반년 전에 사진이며, 오른쪽 사진은 현재 제 머리 상태입니다.

사진으로 봤을 때는 솔직히 큰 변화는 볼 수 없었어요. 하지만 아주 미세하게나마 머릿결이나

두피 안쪽 상태는 보이지 않지만, 두피 상태는 많이 좋아졌어요. 원래 머리에 뾰루지 같은 게 항상 가지고 있어서

엄청 아프고, 그것 때문에 자주 머리를 간질여서 염증 생기고 별로 좋지 않았었는데, 지금은 뾰루지 나는 정도도

확연히 줄어들었고, 건조함으로 인한 머리 간지는 행동들도 줄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머리 빠짐 이 부분이 제일 중요한데요. 병원에서는 지루성 두피염과 탈모와는 그렇게 큰 관계는 없다고

얘기를 했지만, 저는 어느 정도 있다고 보고 있어요. 그 이유는 뾰루지로 인해서 자주 머리를 만지다 보면

자연스레 빠지는 머리카락도 있겠지만, 간지는 행동으로 인해 빠지는 머리도 분명 많았을 겁니다.

그래서 저는 이러한 행동들이 줄면서, 두피가 진정됨으로 인해 머리 빠짐이 제 느낌이지만 줄어든 것 같아요.


" 계속 쓰게 되는 장점 "

 

 장점은 위에서도 얘기를 했지만, 지루성인 두피를 깔끔하게 케어해주는다는 점이 있고요.

또 다른 부분은 샴푸를 하고 나와서 머리를 말리면, 드라이만으로도 충분한 볼륨이 생긴다는 점이에요.

이때까지 써온 샴푸들 중에서는 그나마 샴푸 하나만으로 뿌리의 볼륨이 어느 정도 살아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두피 각질도 많이 줄어들었고, 각질이 줄어드니 자연스레 머리를 간질이는 행위도 줄어들었고요.

아마 저처럼 두피열이 많으신 분들은 특히 운동이나, 더울 때 머리에 땀이 차면 엄청나게 간지러워서

미친 듯이 간지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저두 그랬고요. 그래서 요즘도 꾸준히 운동을 다니는데 항상 끝나고

씻을 때 이 샴푸를 사용합니다. 확실히 간지럼이 덜해서 다른 샴푸를 사용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앞으로도 이 샴푸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 그렇다면 단점은? "

 

 단점은 당연 비용이 아닐까 싶어요. 항상 할인된 가격으로 개당 19,800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를 하지만, 사실 샴푸 500ml 한 통 가격이 저 정도면 싼 편은 아니니깐요.

그래서 저는 항상 여러 개로 구성된 세트로 추가 할인을 받아서 챙겨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샴푸가 저랑 잘 맞아서 세트로 구입해도 괜찮지만, 만약에 처음 사용해보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꼭 먼저 한통 정도 다 써보시고 자신한테 잘 맞고, 괜찮다 하시면 저처럼 세트로 구매하셔서

좀 더 저렴하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 외에 단점은.. 글쎄요... 저는 딱히 단점이 없는 것 같아요.

 


" 3줄 요약 "

 

1. 1년 반 동안 써보니, 눈에 띄는 큰 효과보다는 작은 효과가 발생했다.

2. 효과로는 두피 뾰루지와 간지러움 발생이 줄었고, 머리 빠짐도 줄은 것 같다.(개인적 의견) = 악화되지 않음.

3. 개당 가격이 싼 편은 아니니, 처음 사용할 때는 꼭 1통을 사용하고, 맞는다면 세트(추가 할인) 가격으로 구입하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03/29 - [제품리뷰] -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6개월 이상 써본 결과는??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6개월 이상 써본 결과는??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요즘 탈모 걱정이신 분들께서 한 번쯤 사볼까? 해봤던 제품 중 하나인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가져와봤어요!! 제가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사용한

yamsung94.tistory.com

2020/06/09 - [제품리뷰] - 바버501 쉐이빙 부스터 밤, 그린(시카)으로 면도자국 없애기!

 

바버501 쉐이빙 부스터 밤, 그린(시카)으로 면도자국 없애기!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저번에 제가 질레트 스킨텍 면도기를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면도기가 아닌 깔끔한 면도를 도와줄 제품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바버501 쉐이빙 부스터 밤 그��

yamsung94.tistory.com

2020/06/07 - [제품리뷰] - XTM 코털 가위로 삐죽 튀어나온 코털 제거!

 

XTM 코털 가위로 삐죽 튀어나온 코털 제거!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삐죽 튀어나온 코털을 싸게 제거할 수 있는 가성비 갑 XTM 코털 가위를 가지고 왔습니다! 웃을 때나 코를 들썩일 때마다 삐죽삐죽 튀어나오는 코털이 눈에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