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제품리뷰/뷰티제품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 6개월 후기!

얌숭 2020. 3. 29. 02:14
728x90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요즘 탈모 걱정이신 분들께서 한 번쯤 사볼까? 해봤던 제품 중

하나인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가져와봤어요!!

제가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사용한지는 이제 6개월 넘어가고 있는 중이네요ㅎㅎ

원래 저는 어렸을 적에 반곱슬에 머리카락 굵기도 굵었고, 숱도 많아서 탈모에 대해서 1도 걱정 없었던 사람이었습니다.

근데 군대에서 스트레스 때문인지 전역하고 나서 머리 상태를 보니까 정수리 쪽이 엄청 많이 빠졌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가다가는 후천적인 탈모가 오겠다 싶어서, 그때부터 관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저는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만 사용한 것은 아니고요! 탈모샴푸로 유명한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도 같은 시기에

같이 쭉 써왔어요! 그래서 꼭 이 제품 하나만 사용한 건 아니라는 거! 참고만 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그래도 이 헤어토닉도 쭉 사용했다는 점도 기억해주세요 ㅎㅎ


간단하게 제품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이 제품은 의사의 처방을 받아서 구입하는 의약품은 아닙니다!

일반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인터넷에 검색하시면 쉽게 구입할 수 있어요.

 

용량 : 150ml

주성분 : 엘-멘톨, 살리실산, 덱스판테놀

효능, 효과 : 탈모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용법, 용량 : 사용 전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준 뒤 두피에 적당량을 골고루 바른 다음 손가락을 이용하여

마사지하여 충분히 흡수되도록 문질러줍니다.

 

이 정도까지가 헤어토닉에 적힌 설명서가 되겠습니다!


다음 위에 보이시는 사진은 약 6개월 전 제 정수리 쪽 두피 사진이에요!

처음 저도 구입할 때는 뭐 그렇게 효과가 있겠어?라는 반신반의였지만

일단 한번 꾸준히 써 보자 해서 어쩌다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ㅎㅎ

이제 위에 보이시는 사진은 오늘 찍은 따끈한 사진입니다. 두장 모두 오늘 찍었어요.

한 장으로는 뭔가 부족할 것 같아서 여러 장 찍어서 제일 잘 보이는 사진으로 두장 올렸네요!

제가 솔직히 사진으로 봤을 때는 어느 정도 효과가 있었던 것 같아요.

보시면 6개월 전 사진은 비어있는 부분이 조금 넓었는데, 지금 사진을 보시면 그래도

면적이 조금 줄어든 게 보이시죠?

물론 전역하고 꾸준히 관리하고, 탈모샴푸도 사용한 효과도 없지 않아 있겠죠?

하지만 헤어토닉의 영향도 저는 무시 못한다고 생각돼요ㅎㅎ

그래서 지금 탈모, 머리 빠짐이 걱정이신 분들은 한번 구입하셔서 써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3줄 요약하자면

1. 6개월 전에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구입해서 꾸준히 사용함.

2. 예전에 정수리 쪽 비어있는 면적이 지금은 눈에 보이게 조금 줄어들었음.

3. 요즘 머리 빠짐이 심해지셨거나 탈모에 걱정이신 분들에게 추천!

 

다음에는 같이 사용했던 폴리젠 샴푸에 대해서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03/26 - [제품리뷰] - 메르세데스 벤츠 클럽 블루 : 세련된 스타일의 완성

 

메르세데스 벤츠 클럽 블루 : 세련된 스타일의 완성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메르세데스 벤츠 클럽 블루] 향수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잘 알고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 자동차로도 유명하지만 남자 향수로도 많은 남성분들..

yamsung94.tistory.com

2020/03/28 - [제품리뷰] - 질레트 신제품 스킨텍 면도기 사도 괜찮을까?

 

질레트 신제품 스킨텍 면도기 사도 괜찮을까?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이번에 질레트에서 신제품으로 스킨텍이 출시되었어요! 면도기에 관심이 많으신 남성분들은 다들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제품입니다. 이 스킨텍 면도기가 얼마나 괜찮은지 또, 사..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