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제품리뷰/뷰티제품

제모크림으로 셀프 왁싱!

얌숭 2020. 4. 21. 01:50
728x90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곧 있으면 여름을 나기 위한 필수템! 바로 뷰티포뮬라 제모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조금씩 날씨도 점점 풀려가고, 금방 더워지면서 여름이 곧 다가오는데요

그러면서 제모를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사람들이 분명 있을 거예요!

요즘 남녀 모두 다 관심 있어하시는 분들도 많고 해서

어떻게 하면 밖에서 비싼 돈 주지 않고, 집에서 셀프로 왁싱을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가져온 이 제품 뷰티포뮬라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영국에서 만들어졌고,

제모크림 부분에서는 조금 알아주는 제품입니다! 외국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판매량이 높은 제품이죠!

그래서 저도 올리브영에서 100ml 기준, 정가 15,900원을 6,000원 이벤트 할인받아서 9,900원에 쉽게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니, 좀 더 싼 가격 알아보시고 사시면 될 것 같네요!

 

일단 구성품은, 100ml 제모크림과 샤워 스펀지가 들어있어요

<제품 효과>

1. 제모 후 촉촉하고 유연한 피부를 유지!

2. 보습력 유지, 각질 연화 효과!

3. 피부 활력, 피지 분비 조절, 색소침착 예방

4. 피부 유연화, 피부 진정

이러한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용하기 전 주의사항!

당연히 상처부위에는 사용하면 안 되고요, 바르고 나서 피부가 따갑다거나 불쾌감, 자극이 발생하면 즉시 사용을 중단

해야 합니다! 그리고 크림을 바르고 나서 10분 이상을 넘기시면 안돼요!

또, 제모 후 24시간 내지 48시간까지 자외선을 차단해주셔야 됩니다.

만약에 내가 진짜 피부가 약한 편이다 하면, 피부에 소량으로 테스트를 해보시고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브라질리언 왁싱으로는 금지!

마지막으로 정해진 시간 내로 왁싱을 했으나 털이 완전히 제거되지 않았을 때는 꼭! 2~3일의 간격을 두고 사용하세요!

다 읽으셨다면 이제 셀프왁싱을 하러 가봅시다!


저는 허벅지 쪽에 털이 좀 많이 나서 긴바지를 입을 때랑 벗을 때 허벅지 위쪽 부분은 조금씩 털이 뜯기더라고요ㅜㅜ

그래서 뜯길 바엔 깨끗하게 해 볼까? 싶어서 허벅지로 셀프왁싱을 해봤어요.

왼쪽에 보시는 사진이 사용 전이고, 중간에 있는 사진이 사용 중, 마지막 사진이 사용 후 사진이에요!

깨끗하게 피부를 씻고 난 후에 바로 바디로션을 발라서 피부를 진정시켜주었습니다!

생각보다는 저자극이라 그런지 피부에 자극은 그렇게 많이 가지 않더라고요 굳!

 

일단 정말 깔끔하게 제모가 되지 않았어요.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제모가 제대로 되지 않은 원인을 제가 몇 가지 추측한 내용을 적어드릴게요!

1. 설명서에 나와있는 것처럼 모질에 따라 차이가 나서 정해진 시간 내에 했는데도 깨끗이 제거가 안됨

2. 너무 넓은 부위를 제모하려다 보니, 집중도가 떨어져서 시간 체크와 크림 양 조절을 잘하지 못함

3. 크림을 마지막에 제거할 때 제대로 밀어내지 못함

 

이렇게 한 3가지 경우일 거라고 추측은 하고 있지만...

뭐가 정답인지 모르니 일단은 이틀 뒤에 남은 부분에 다시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제 경험을 담아 정리하자면

1. 털이 억세고 많은 부위(허벅지, 다리) 부분을 제모할 때는 한 번에 하려고 하지 말고, 부위를 나눠서 한다

2. 시간을 타이머를 맞춰놓는다

3. 웬만하면 제모크림을 제거할 때 물로 하는 것보다 샤워 스펀지나, 젖은 수건, 휴지로 제거한다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네요!


오늘 제품에 대해서 요약하자면

1. 제모 방법 중에 제모크림이 그나마 쉬운 편이므로, 처음 제모하시는 분들께 추천!

2. 주의사항과 사용방법을 잘 읽고 사용! (제가 알려드린 부분도 확인해보세요~)

3. 2~3일 간격을 두고 꾸준히 사용하면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을 듯!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04/16 - [제품리뷰] -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으로 하루에 300원으로 모공 관리하기!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으로 하루에 300원으로 모공 관리하기!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부터 쓰고 있는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외출하실 때 꼭 마스크를 쓰시고 있지 않나요? 저두 마찬가지..

yamsung94.tistory.com

2020/03/28 - [제품리뷰] - 질레트 신제품 스킨텍 면도기 사도 괜찮을까?

 

질레트 신제품 스킨텍 면도기 사도 괜찮을까?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이번에 질레트에서 신제품으로 스킨텍이 출시되었어요! 면도기에 관심이 많으신 남성분들은 다들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제품입니다. 이 스킨텍 면도기가 얼마나 괜찮은지 또, 사..

yamsung94.tistory.com

2020/03/29 - [제품리뷰] -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6개월 이상 써본 결과는??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6개월 이상 써본 결과는??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요즘 탈모 걱정이신 분들께서 한 번쯤 사볼까? 해봤던 제품 중 하나인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가져와봤어요!! 제가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사용한지는 이제 6개..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