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제품리뷰/뷰티제품

풋 브러쉬! 편하게 씻어요!

얌숭 2020. 5. 21. 00:18
728x90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집에 들어오면 대부분 손발부터 씻으시죠? 손은 그렇다 해도 발까지 손이 내려가거나, 세면대에 발을 올리시는 게

너무나도 귀찮으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ㅎㅎ

그래서 오늘은 아주 꿀템 하나 들고 왔습니다.

바로 소프리스 풋 마사지 워시 브러쉬 & 소프리스 풋 스크럽 샴푸입니다.

가격은 샴푸가 13,000원 / 브러쉬가 9,800원이에요.

구매는 올리브영에서 했습니다! 인터넷에도 판매를 하니 싼 곳 찾아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네요!


간단하게 제품 설명을 해드리면~

샴푸는 스크럽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각질을 케어해주고, 발 냄새를 완화시켜줍니다.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면서, 하루 동안 지친 발을 시원하게 쿨링 케어해준다고 하네요!

 

풋브러쉬는 브러쉬들이 튀어나와 있고, 위/중간/아래 세 부분이 다른 패턴으로 나눠져 구성되어있어요.

효능은 각질 제거와 지압 마사지를 가지고 있으며, 허를 숙이지 못하시는 분들!

허리디스크를 가지신분들 또는 임산부, 아님 그냥 숙이기 귀찮으신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네요ㅎㅎ

그러면 제가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발과 브러쉬를 적셔 주세요! 그리고 풋샴푸를 발판 또는 발바닥에 에 뿌려주는데요.

이때! 저는 브러쉬랑 발바닥 두 곳 다 사용해 보았는데, 거품이 많이 나려면 발바닥이 훨씬 괜찮아요!

브러쉬에다가 뿌리니 깊이가 조금 있다 보니 밑으로 샴푸가 빠져서 엄청 박박 닦아야 거품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발바닥에 뿌려서 닦아주시는 게 훨씬 괜찮았답니다~

두 번째, 발가락 사이와 발바닥을 브러쉬에다가 비벼줍니다!

발가락 사이는 위쪽 제일 많이 튀어 난 부분에다가 비벼주는 게 제일 시원하고 좋았고요.

발바닥은 중간 부분으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취향에 맞게끔 비벼 비벼주시면 됩니다~ 막 비비다 보면 어느새 발에 거품이 꽤 올라올 거예요!

마지막으로, 샤워기를 틀어서 발을 세척해주시고, 브러쉬도 깨끗하게 세척해주시면 끝이 나요!

그리고 브러쉬 위쪽에 구멍이 있어서 사진처럼 걸어서 말려주시면 다음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ㅎㅎ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은 손쉽게 발을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다는? 점이 제일 좋았고요!

별로였던 점은 브러쉬가 생각보다 억세다고 해야 하나.. 처음에 사용하다 보면 발이 예민하신 분들은

막 세게 비비지는 못할 것 같아요ㅋㅋ;; 그래도 살살하면 나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저는 원래 세면대에 발을 올려서 비누로 대충 씻었는데, 혹시나 미끄러질 수도 있고,

귀찮다 보니 깨끗하게 씻지 않았는데, 브러쉬를 이용하다 보니 좀 더 안전하고, 세정효과가 더 큰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 3줄 요약!

1. 허리를 숙이지 못하시는 분과 귀찮으신 분들은 유용하게 쓸 수 있다!

2. 지친 발에 활기를 되찾아줄 효능을 가지고 있다!(각질 제거와 발 냄새 제거, 마사지 효능)

3. 그냥 브러쉬 바닥에 착, 샴푸 칙칙, 비비고, 물로 씻어내면 끝! (간단하고 편리함)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04/30 - [제품리뷰] - XTM 다리 숱 정리 면도기, 다리털 많은 남성분들 필독!

 

XTM 다리 숱 정리 면도기, 다리털 많은 남성분들 필독!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풀리고, 슬슬 낮에는 더워지기 시작하는데요! 반바지를 입을 날이 머지않았습니다ㅎㅎ 그래서 오늘은 다리털이 많으신 남성분들을 위해서 다��

yamsung94.tistory.com

2020/04/21 - [제품리뷰] - [제모크림]뷰티포뮬라, 셀프 왁싱으로 여름 준비하기!

 

[제모크림]뷰티포뮬라, 셀프 왁싱으로 여름 준비하기!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곧 있으면 여름을 나기 위한 필수템! 바로 뷰티포뮬라 제모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조금씩 날씨도 점점 풀려가고, 금방 더워지면서 여름이 곧

yamsung94.tistory.com

2020/04/16 - [제품리뷰] -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으로 하루에 300원으로 모공 관리하기!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으로 하루에 300원으로 모공 관리하기!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부터 쓰고 있는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외출하실 때 꼭 마스크를 쓰시고 있지 않나요? �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