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제품리뷰/뷰티제품

비밸런스 블랙 X 로션 블랙헤드 박살!

얌숭 2020. 5. 28. 01:03
728x90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블랙헤드&화이트헤드를 박살 내줄 비밸런스 블랙 X 로션입니다!

요즘 마스크도 장시간 착용해야 되고, 특히 코 부위가 직접적으로 마스크가 닿다 보니 예전보다

피지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그래서 피지를 제거해줄 제품을 들고 왔습니다!

 

제가 직접 구매한 제품은 아니고, 친누나가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서 공구한 제품이에요.

이때까지 여러 가지 코팩을 사용해보았지만 효과는 그다지...

그래서 이 로션 타입의 제품도 처음에는 그렇게 효과는 없을 거라고 생각해서

별 기대 없이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제품은 미국에서 제조하였고, 가격은 2만 원대? 정도 하는 것 같은데 정확히는 잘 모르겠네요ㅎㅎ


위에 사진이 사용하기 전의 저의 적나라한 코 사진입니다!

제 코 부위의 피부 상태는 일단 부분적으로 건성과 지성을 모두 가지고 있어요.

코 끝과 대 부분으로 해서 대부분이 건성이고, 코볼 굴곡진 부분과 코볼 끝에 안쪽은 기름이 살짝 끼는 지성입니다.

그래서인지 남자치고는 블랙헤드가 적은 편?이고요, 그 대신에 화이트 헤드는 꽤 있으면서 자세히 보면 모공 구멍도

조금 잘 보이는 편이에요!

일단 블랙헤드든 화이트헤드든 한번 뽑아내 보도록 할게요ㅎㅎ


사용하는 방법은 일단 세안을 먼저 깨끗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특히 코 부위에 세심하게 폼클렌징으로 세안을 마쳐주시고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그리고 위에 사진처럼 화장솜(대체품 있으시면 사용하면 됨)에 제품을 뿌려주고 코 위에 안착시킵니다.

이때, 좀 더 확실하게 많은 피지를 제거하고 싶으시면 스팀타월을 약 15분 정도

이용해서 모공을 넓혀주면 훨씬 더 극대한 효과를 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처음 사용할 때는 스팀타월을 사용 못하였고, 두 번째부터 이용했어요!)

 

이제 15분 정도 시간을 체크하시고, 화장솜을 제거해 줍니다!


왼쪽 사진이 제거했을 때 바로 찍은 사진입니다.

몽글몽글 피지들이 조금 올라와 있는 게 보이네요!

이제 면봉으로 피지들을 제거해줄 거예요~

아무 면봉이나 사용하시면 되고요, 저는 피지가 잘 보이게 검은색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피지들이 묻어 나오는 게 보이시죠?

큰 피지들은 눈에 보이는데 작은 피지들은 사진상 잘 보이지 않네요ㅎㅎ

앞서 말했듯이 별 기대 안 했다가 면봉 보고, 아.. 효과가 있긴 있구나 했습니다ㅋㅋㅋ

마무리는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로 피부결을 정돈했습니다~


이제 전과 후를 비교해봐야겠죠?

왼쪽 사진이 사용 전이고, 오른쪽 사진이 사용 후입니다!

모공 안에 박혀있던 피지들이 그래도 어느 정도 제거된 게 눈에 보이네요!

특히 거뭇거뭇했던 게 많이 없어졌네요ㅎㅎ

그래도 모공은 보일 수밖에 없네요...

다음에는 모공 수축해주는 제품도 한번 사용해보고 리뷰하도록 할게요!!


사용했을 때 좋았던 점은 일단 코팩처럼 피부에 자극이 많이 가지 않게 피지들을 제거할 수 있다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불편했던 점은 코 밑부분도 젖은 솜이 덮이다 보니, 하는 동안에는 입으로 숨을 쉬어야 된다는 점?

그거 말고는 딱히 없는 것 같네요ㅋㅋ

 

오늘 포스팅 3줄 요약!

1.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제거를 해주는 비밸런스 블랙 X 로션!(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지 않고, 공구로 구입해야 함)

2. 코팩이 아닌, 로션 타입으로 제거하는 제품으로 자극이 덜함(효과를 높이려면 스팀타월 이용!)

3. 생각했던 것보다 기대 이상으로 피지가 제거가 됨(꾸준히 이용하면 효과가 높을 것 같음)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04/16 - [제품리뷰] -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으로 하루에 300원으로 모공 관리하기!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으로 하루에 300원으로 모공 관리하기!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부터 쓰고 있는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외출하실 때 꼭 마스크를 쓰시고 있지 않나요? �

yamsung94.tistory.com

2020/05/21 - [제품리뷰] - [발씻는 발판]풋 워시 브러쉬! 이제 세면대에 발 올려가며 씻지마세요~

 

[발씻는 발판]풋 워시 브러쉬! 이제 세면대에 발 올려가며 씻지마세요~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집에 들어오면 대부분 손발부터 씻으시죠? 손은 그렇다 해도 발까지 손이 내려가거나, 세면대에 발을 올리시는 게 너무나도 귀찮으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ㅎㅎ 그

yamsung94.tistory.com

2020/04/30 - [제품리뷰] - XTM 다리 숱 정리 면도기, 다리털 많은 남성분들 필독!

 

XTM 다리 숱 정리 면도기, 다리털 많은 남성분들 필독!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풀리고, 슬슬 낮에는 더워지기 시작하는데요! 반바지를 입을 날이 머지않았습니다ㅎㅎ 그래서 오늘은 다리털이 많으신 남성분들을 위해서 다��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