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제품리뷰/뷰티제품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후기!

얌숭 2020. 4. 16. 23:40
728x90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부터 쓰고 있는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외출하실 때 꼭 마스크를 쓰시고 있지 않나요?

저두 마찬가지로 매일 마스크를 쓰고 있으니 코 쪽이나 코 옆, 턱 쪽이 많이 건조해지더라고요!

특히 코 끝부분은 마스크가 무조건 닿는 부분이라 모공에 마스크 먼지나 쓰고 벗을 때 코에 자극이 되어서

모공 상태가 좋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로

하루에 한 장으로 편하게 모공관리를 하고 있어요!

가격은 1만 원대 후반에서 2만 원대 정도 형성되어있고, 70장이니 하루에 약 300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모공을 관리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읽어보시고,  나의 모공을 위해 한번 사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먼저 이 제품의 효과는 위에 사진에 보시는 거와 같이 각질, 피지, 잔여 노폐물 등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피부 결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정돈해주며, 모공 수렴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여기서 우리가 봐야 할 점은 잔여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것과 또 제일 중요한 모공 수렴

즉, 모공 크기를 줄여주는데 효과가 있다는 것이에요!!

 

사용방법은 간단히 기본 세안 후에 패드를 이용해서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닦고 난 후, 남아 있는 토너는

가볍게 피부에 흡수시켜주면 됩니다!

아! 그리고 중요한 부분은 다 쓰고 나면 꼭 뚜껑을 닫아 밀봉하셔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아까운 패드들이 말라가요..

이제 자세한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먼저 2차로 밀봉된 뚜껑을 여시고, 집게로 패드를 한 장 집어 줍니다.

그러면 패드 앞면(엠보싱면)으로 눈과 입 주변을 제외하고 닦아 주시면 돼요!

저는 코와 코와 광대 사이 부분에 모공이 제일 도드라져서 그 부분부터 닦아 줍니다.

이때, 피부결 방향에 맞춰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닦아주면 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다 닦으시면 반대로 뒤집어서 패드 뒷면(부드러우면)으로 똑같이 부드럽게 닦아주며 마무리하면 끝!!

 

 

 

잘 안보이시겠지만 사용 전 패드와 사용 후 패드를 보면 살짝 노란 노폐물 같은 게 패드에 남아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사진상 잘 안 보이지만... 직접 사용하시면 아마 아실 거예요 ㅎㅎ

저는 지금 며칠째 꾸준히 사용해서 그렇게 많이는 안 나오지만, 처음 사용했을 때는 폼클렌징으로도

1차 세안을 했는데도 엄청난 노폐물이 나와서 엄청 깜짝 놀랐답니다...

믿고 있었던 폼클렌징이었는데 완벽한 세안은 역시 안됬었군요..

그리고 남은 토너로 톡톡 두들겨주고, 평소에 쓰시는 로션으로 마무리해주면 끝!

 

사용전                                                                                          사용후

 

사용 전보다 사용 후가 좀 더 밝게 나온 건 있지만 제가 일부러 사진을 보정하고 그런 건 아니고요ㅎㅎ

사용하고 난 후에 로션까지 바르면 확실히 피부가 정리되고, 뽀송해지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완벽한 세안을 원하시는 분들과 모공이 넓어져서 고민이신 분들께 추천드리고요!

피부에 관심 있거나, 관심 없어서 관리해주고 싶은 분들께 선물로 주셔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3줄 요약하자면

1.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로 하루에 약 300원으로 모공관리를 할 수 있다!

2. 세안 후에 피부결 방향으로 닦고, 마무리는 로션으로!!

3. 완벽한 세안을 원하시면 한번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음!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03/29 - [제품리뷰] -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6개월 이상 써본 결과는??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6개월 이상 써본 결과는??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요즘 탈모 걱정이신 분들께서 한 번쯤 사볼까? 해봤던 제품 중 하나인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가져와봤어요!! 제가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사용한

yamsung94.tistory.com

2020/03/28 - [제품리뷰] - 질레트 신제품 스킨텍 면도기 사도 괜찮을까?

 

질레트 신제품 스킨텍 면도기 사도 괜찮을까?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이번에 질레트에서 신제품으로 스킨텍이 출시되었어요! 면도기에 관심이 많으신 남성분들은 다들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제품입니다. 이 스킨텍 면도기가 얼마나

yamsung94.tistory.com

2020/03/26 - [제품리뷰] - 메르세데스 벤츠 클럽 블루 : 세련된 스타일의 완성

 

메르세데스 벤츠 클럽 블루 : 세련된 스타일의 완성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메르세데스 벤츠 클럽 블루] 향수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잘 알고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 자동차로도 유명하지만 남자 향수로도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