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제품리뷰/뷰티제품

XTM 다리 숱 정리 면도기, 다리털 많은 남성분들 필독!

얌숭 2020. 4. 30. 01:53
728x90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풀리고, 슬슬 낮에는 더워지기 시작하는데요!

반바지를 입을 날이 머지않았습니다ㅎㅎ

그래서 오늘은 다리털이 많으신 남성분들을 위해서 다리털 숱을 정리할 수 있는 숱 제거기를 들고 왔어요.

저도 다리털이 적지 않게 많은 편인데, 직접 사용한 후기 지금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제품 가격은 4천 원이고요, 이번에도 퇴근길에 올리브영에 들려서 겟하고 왔습니다ㅎㅎ

그럼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첫 번째, 사용하고자 하는 부위에 물기가 있는지 확인!

이 제품은 물이 없는 건조한 상태에서 사용해야 하는데요. 그 이유는 완전히 털을 미는 게 아니라

숱만 제거하는 거기 때문에 물이 있으면 털이 눕게 되어서 제대로 숱이 제거가 되지 않아요!

 

두 번째, 털의 반대 방향으로 밀어서 아래에서 위로 사용!

직접 사용했을 때 꿀팁은 보통 남성분들 다리털은 직모로 나는 경우는 거의 없어요!

대부분 곱슬이 조금 있는 상태로 밑으로 누워있는데요!

그래서 좀 더 쉽게 숱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누워있는 털을 반대로 쓸어서 조금 세워준 상태에서

면도기를 아래에서 위로 밀게 되면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세 번째, 무리하게 사용하지 않고, 천천히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털 양을 조절!

(마지막 팁은 겨드랑이 털 정돈 시 비누, 쉐이빙 폼과 함께 사용은 금지!)

-겨드랑이는 다음에... 해볼게요-

 

자 이 방법대로 한번 사용해 보았습니다!


사용하기 전 저의 다리털 상태입니다! 음.. 상태는 일반 남성 기준으로 봤을 때

엄청 많은 것도 아니고, 엄청 적은 것도 아닌 딱 평균, 보통의 양이라고 생각되네요(제 생각입니다^^;;)

아까 사용방법에서 얘기했던 대로 저는 누워있는 털을 반대로 올려서 세운 다음에 사용했어요!

그리고 숱은 최대한 없게 하려고 엄청 많이 왔다 갔다 했답니다..

생각보다 횟수를 많이 한 것 같고요, 한쪽 다리만 하는데 한 5~7분 정도 소요된 것 같네요.

사용하다 보면 이렇게 면도기에 털들이 뭉치게 되는데 그때마다 털들을 제거해주고 사용해주시면 돼요.

너무 많이 끼였으면 면도날이 기능을 제대로 발휘 못 하기 때문에 빼주면 됩니다!

보시는 사진은 왼쪽 다리만 숱 제거를 했는데 확실히 차이가 많이 나는 게 눈에 보이시나요?

한쪽 다리 할 때 이게 숱이 없어진 건가 싶었는데, 한 곳과 안 한 곳을 보니 확연히 보이더라고요.

양쪽 다 끝냈습니다! 다 하고 나니 한 20분 정도? 걸린 것 같고요.

바닥에 털들은 돌돌이로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이것도 꿀팁)

화장실에서 하면 편하겠지만, 혹시나 하수구 막힐까 봐 저는 방에서 했답니다^^

 

여름에 다리털 때문에 반바지 입기가 힘들었던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고요!

또 제모크림이나 따른 제모제품으로 완전히 밀어버리기에는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 3줄 요약!

1. 다리 숱 관리하기에 가성비 갑!(4딸라도 안됨)

2. 사용하기 편리하고, 2~3주 중에 딱 20분만 투자하면 적당히 이쁜 다리털 숱 관리 가능!

3. 다리털이 많은 분, 너무 확 밀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분, 적당한 다리털을 유지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04/21 - [제품리뷰] - [제모크림]뷰티포뮬라, 셀프 왁싱으로 여름 준비하기!

 

[제모크림]뷰티포뮬라, 셀프 왁싱으로 여름 준비하기!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곧 있으면 여름을 나기 위한 필수템! 바로 뷰티포뮬라 제모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조금씩 날씨도 점점 풀려가고, 금방 더워지면서 여름이 곧 다가오는데요..

yamsung94.tistory.com

2020/03/28 - [제품리뷰] - 질레트 신제품 스킨텍 면도기 사도 괜찮을까?

 

질레트 신제품 스킨텍 면도기 사도 괜찮을까?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이번에 질레트에서 신제품으로 스킨텍이 출시되었어요! 면도기에 관심이 많으신 남성분들은 다들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제품입니다. 이 스킨텍 면도기가 얼마나 괜찮은지 또, 사..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