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제품리뷰/뷰티제품

질레트 스킨텍 면도기 후기!

얌숭 2020. 3. 28. 01:45
728x90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이번에 질레트에서 신제품으로 스킨텍이 출시되었어요!

면도기에 관심이 많으신 남성분들은 다들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제품입니다.

이 스킨텍 면도기가 얼마나 괜찮은지 또, 사도 괜찮을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면도기를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매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했고, 지금 할인 중이라 1만원대에 구입했던 것 같아요!

구성품은 보이시는 거와 같이 본체(면도날 포함) + 면도날 1개 되겠습니다!


스킨텍 제품에 대해서 몇 가지 설명을 해드릴게요.

새롭게 면도기에 피부보호가드를 부착해서, 좀 더 편하게 면도날에 베이지 않도록 면도할 수 있게 만들었네요.

그 원리는 가드가 먼저 피부에 닿아서 면도날로부터 피부가 받는 압력을 줄여줍니다!!

또 면도날이 닿기 전 피부를 평평하게 펴주면서 마찰이 줄어드는 원리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보카도 함유 2종 윤활밴드가 면도하기 전과 후에  마찰을 줄여준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제품 사양에 대해 알아보았고, 제가 직접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위에 보이는 사진은 면도를 하기 전 저의 사진이에요ㅋㅋ

일단 하루 좀 넘게 면도를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보면 거뭇거뭇 수염들이 올라와있죠?

그러면 면도를 시작해 볼게요!

먼저 면도기를 뜨거운 물에 샤워를 시켜줍니다. 그동안에는 저는 폼클렌징으로 면도할 곳에 묻혀주었어요.

어느 정도 면도기가 달궈지면, 면도를 시작해줍니다!

이렇게 일단 반쪽만 면도를 했어요. 면도 한쪽이 수염이 거의 보이질 않네요!

다른 면도기들도 사용하면 이 정도의 절삭력은 충분히 가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사진은 양쪽 다 면도를 다 한 상태입니다. 정말 미세하게 거뭇하게 올라오는 거 말고는

깔끔하게 면도가 잘된 것 같죠?

사실 처음에 가드가 있어서 털이 잘 밀리겠나 싶었지만, 제가 그전에 쓰던 면도기보다는 확실히

면도가 잘되는 것 같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제품에 대한 저의 3줄 평가는

1. 절삭력은 다른 면도기만큼 나쁘지 않다!

2. 윤활밴드와 피부보호가드로 처음 사용한 면도기 치고는 아프지 않고, 베이지도 않는다!

3. 믿고 쓰는 질레트!!

 

전기면도기보다는 깔끔한 걸 원해서 물 면도를 하시는 분들 중에서 면도하실 때 자주 베이시는 분! 그리고

면도하고 나면 트러블이 생기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번에 면도기를 바꾸시려는 분들도 한 번 구매해서 사용해보시면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저는 만족입니다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03/26 - [제품리뷰] - 메르세데스 벤츠 클럽 블루 : 세련된 스타일의 완성

 

메르세데스 벤츠 클럽 블루 : 세련된 스타일의 완성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메르세데스 벤츠 클럽 블루] 향수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잘 알고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 자동차로도 유명하지만 남자 향수로도 많은 남성분들..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