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제품리뷰/뷰티제품

벤츠 클럽 블루 향수 후기!

얌숭 2020. 3. 26. 01:57
728x90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메르세데스 벤츠 클럽 블루]  향수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잘 알고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

자동차로도 유명하지만 남자 향수로도 많은 남성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향수가 필요해서 어떤 제품을 살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같은 브랜드의 코롱 제품을 사용하다가

시중에는 팔지를 않아서 이번에 [메르세데스 벤츠 클럽 블루]를 사게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제품 사양에 대해서 적어드릴게요!

 

콘셉트 : 세련된 스타일의 완성! 메르세데스 벤츠가 선보이는 진정한 품격

         메르세데스 품격에 걸맞은 더욱 깊어지고 풍부해진 시트러스 아로마틱 향취!

         클래식한 슈트가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남성에게 추천!! 

디자인 : 딥블루의 메인 컬러는 프레쉬한 향취를 표현, 벤츠의 상징인 삼각별 로고를 돋보이게!

           딥 블루와 메탈릭 실버 두 색상의 조화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신사의 면모를 상징!!

 

향 : 시트러스 아로마틱 계열

 

탑 노트 : 카다멈, 만다린

미들 노트 : 라벤더, 진저

베이스 노트 : 모스, 머스크, 화이트 우드

 

전성분 : 변성알코올, 정제수, 향료, 리모넨, 시트로네올, 제라니올, 헥실신남알, 하이드록시시트로넬알

            시트랄, 리날룰, 부틸페닐메칠프로피오날

 

용량 : 25ml, 50ml, 100ml (저는 50ml 구입)

 

구입처 : 올리브영(할인) 3만원대 - 현재 이벤트로 할인 중!!

 

간략하게 벤츠에서 소개한 제품 설명입니다.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일단 저의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다른 같은 계열과 동일 브랜드 다른 제품들을 시향 하고, 제가 제일

선호하는 향에 가까워서 고르게 되었어요.

목욕탕에 가면 있는 스킨로션? 같은 그런 냄새는 약간 아저씨 냄새 같아서 저는 별로 안 좋아하고요.

젊은 느낌을 주면서, 프레쉬한 향을 선호하는 편이라, [메르세데스 벤츠 클럽 블루] 픽! 했어요.

너무 진하지도 않으면서, 은은하게 올라오는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추천드릴게요!

 

제 기준에서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간략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향은 은은하면서 프레쉬한 향

지속력은 반나절? 정도는 지속되는 느낌

어울리는 계절은 사계절 다 가능할 것 같음 (그중에서 여름과 잘 어울릴 듯)

디자인은 투박하지 않고, 세련된 느낌(무엇보다 로고가 크..)

잔잔하고, 은은하게 올라오는 향을 좋아하시면 1~2번 정도 뿌려주고,

오전에 한번, 오후에 한번 정도!

진한 향을 좋아하시면, 3번 이상으로 취향에 맡게 뿌려 주시면 굿!

존 바바토스 아티산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저는 이 향이 더 좋네요

어울리는 나이 때는 솔직히 성인이면 다 어울릴 것 같고요. 굳이 꼽자면 20대부터 30대 후반? 정도

후각에 예민하신 분들도 제 생각엔 그렇게 센 향이 아니라 다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참고로 후각으로 호감을 충분히 줄 수 있는 거 다들 아시죠?ㅎㅎㅎ


지금 향수를 구입을 고민하시거나, 향수를 바꾸려고 하시는 분들은 한 번 올리브영이나 가까운

향수 집에 가셔서 시향 해보시고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