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제품리뷰/뷰티제품

메디큐브 레드 캡슐 선크림 후기!

얌숭 2020. 6. 2. 00:58
728x90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메디큐브 제품 중에 두 번째?로 유명한 레드 캡슐 선크림을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특히 낮에는 햇볕도 강해서 얼굴이 뜨거울 정도인데요.

그래서 한 일주일? 전부터 선크림을 하루에 한 번은 꾸준히 발라주었어요!

여러분들도 햇볕이 더 뜨거워지기 전에 꾸준히 발라서 여름날 준비를 합시다ㅎㅎ


 

메디큐브 레드 캡슐 선크림의 기본 사양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격은 백화점에서 구매해서 70ml에 할인을 해서 2만 원대였습니다.

다른 프로모션이나, 온라인으로 싸게 구입할 기회가 생긴다면 그때 구매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종 기능성 선크림이며 SPF 50+ / PA++++ 되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SPF는 자외선 B(UVB) 차단해주며, PA는 자외선 A(UVA)를 막아줍니다!

UVB와 UVA가 피부에 어떤 영향을 주냐면요

UVB는 간접적인 피부 그을림에 인해서  기미, 주근깨를 생기도록 유발하고, 홍반과 일괄 화상을 일으킵니다.

UVA는 직접적인 피부 그을림에 인해서  색소침착과  피부를 건조하도록 만들어요!

여하튼 둘 다 피부를 안 좋게 해서 빠르게 노화를 만들기 때문에 선크림을 발라서 차단시켜줘야 한다는 거!


이 제품은 SPF 50+으로 가장 높은 차단율을 가지고 있어서 강이나 바다, 해변에서의 활동

예를 들면 수상레저를 할 때 쓰는 용도로 알맞고, PA++++도 제일 높은 등급으로 앞서 말한 용도에 적합해요.

일상생활에서는 SPF 15, 30 정도로도 충분히 괜찮다고 하지만, 뭐 높아서 나쁠 건 없겠죠?ㅎㅎ

기본 지속 시간은 3시간 정도라고 하니, 3시간 뒤에 덧 발라 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주로 실내에서의 활동이 많다 보니 아침에 외출 전에 한 번만 바르고 다녔어요~


바르는 방법은 선크림을 소량으로 짜내서, 이마, 양볼, 코, 턱, 사방면으로 찍어준 다음에

가볍게 두드려서 흡수시키듯이발라주면 되겠습니다~

확실히 바르고 나면 백탁 현상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톤이 밝아지는 느낌은 있었어요!

금방 피부에 흡수되고, 바르고 나서 따갑거나 가렵거나 하진 않았어요.

참고로 저는 피부가 조금 예민한 편이라서 로션도 제일 순한 제품으로 쓰고 있답니다!!

그런데도 바르고 나서 따로 트러블이 생긴 적은 없었어요!

그만큼 이 선크림도 제 피부에 맞을 정도로 순한 것 같아요~

 

그리고 시간이 지났을 때 끈적거리거나 그러지 않았고, 만약에 땀을 많이 흘렸다면 조금 끈적거릴 것으로 예상 되어서

만약, 땀으로 선크림이 지워졌다 싶으시면, 깨끗이 세안하시고, 다시 발라주시면 됩니다!

외출을 끝내시고, 집으로 돌아와서 씻으실 때는 폼클렌징으로도 충분히 가볍게

세안이 가능하니 깨끗이 씻어내시면 될 것 같네요!

 

전체적인 느낌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로션 같은 느낌이라서 가볍게 바르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데일리 선크림답게 헤비 하지 않은 게 제일 큰 장점인 것 같네요!

하나씩 장만하셔서 여름 오기 전에 꾸준히 피부관리 해 나가요~


 

오늘 포스팅 3줄 요약!

1. 피부가 예민해서 순하면서 트러블이 생기지 않는 선크림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

2. 깔끔하고 백탁 현상 없으면서 최고 높은 효능으로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데일리 선크림!

3. 오래동안 끈적임 없이 바른 듯 안 바른 듯, 폼클렌징으로도 충분히 깨끗이 세안이 가능함!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05/28 - [제품리뷰] - 비밸러스 블랙 X 로션으로 블랙헤드 뽑아내기!

 

비밸러스 블랙 X 로션으로 블랙헤드 뽑아내기!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블랙헤드&화이트헤드를 박살 내줄 비밸러스 블랙 X 로션입니다! 요즘 마스크도 장시간 착용해야 되고, 특히 코 부위가 직접적으로 �

yamsung94.tistory.com

2020/04/16 - [제품리뷰] -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으로 하루에 300원으로 모공 관리하기!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으로 하루에 300원으로 모공 관리하기!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부터 쓰고 있는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외출하실 때 꼭 마스크를 쓰시고 있지 않나요? �

yamsung94.tistory.com

2020/05/21 - [제품리뷰] - [발씻는 발판]풋 워시 브러쉬! 이제 세면대에 발 올려가며 씻지마세요~

 

[발씻는 발판]풋 워시 브러쉬! 이제 세면대에 발 올려가며 씻지마세요~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집에 들어오면 대부분 손발부터 씻으시죠? 손은 그렇다 해도 발까지 손이 내려가거나, 세면대에 발을 올리시는 게 너무나도 귀찮으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ㅎㅎ 그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