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패션/데일리룩

맨투맨 가을 코디!

얌숭 2020. 10. 17. 18:35
728x90

 

" 누구나 편하게 입는 맨투맨 "

 

 안녕하세요! FORMEN얌숭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맨투맨으로 입은 코디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맨투맨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입을 때 주로 찾죠? 그래서 맨투맨 색상과 브랜드는 진짜 많은 것 같아요. 오늘 제가 입은 맨투맨은 어디 따로 브랜드가 있진 않고, 아마 보세로 구입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러면 보여드릴 테니 따라오시죠!

" 밝은 색상의 바지로 맨투맨 색감을 UP "

 

 이날 제가 급하게 나가느라 맨투맨 상태를 제대로 보지를 못했어요... 그래서 구김 자국이 선명합니다 하하...ㅋㅋㅋㅋㅋ 신경 쓰지 말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에는 꼭 다릴게요 ㅋㅋㅋ 보시면 저는 연한 톤으로 코디를 했습니다. 위에 맨투맨은 하늘색상이고 바지는 어두운 청바지나 슬랙스가 아닌 밝은 베이지? 보다는 좀 더 회색빛이 나는 베이지로 입어서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어두운 톤의 바지도 안 어울리지는 않지만 맨투맨의 하늘색상을 살리기 위해서 같이 밝은 톤으로 입어 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아마 여러 색 상의 맨투맨이 있을 텐데 보통 검은색은 다 하나씩 있잖아요? 이렇게 밝은 색상은 맨투맨이 없으시면 이번 기회에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릴게요!!

 

" 맨투맨 고르는 법 "

 

저는 보통 맨투맨을 고를 때 기장감을 먼저 봅니다! 입었을 때 어깨선이 어디까지 오는지와 밑단이 어디까지 내려오는지! 그리고 소매는 짧지 않은지! 이렇게 주로 보고 고릅니다. 저는 어깨선이 딱 맞는 것보다는 루즈하게 내려오는 게 저랑 잘 맞아서 보통 루주 핏으로 찾습니다. 그리고 소매와 밑단은 조금 넉넉하게! 보통 맨투맨은 주로 면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빨래를 하게 되면 조금씩 줄어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찬물로 빨래를 잘한다고 해도 조금씩 줄어드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러니 조금 넉넉하게 사이즈를 입으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특히 남성분들은 맨투맨 소매와 밑단과 품이 딱 맞는 거는 진짜 없어 보일 수 있어요! 아마 입어보시면 알 거예요ㅎㅎ 마지막 사진은 뭔가 잘 나온 것 같아서 넣어봤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날 촬영한 장소는 장유 카페 더세하입니다! 밑에 링크 걸어 놓을 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둘러보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10/16 - [패션&뷰티] - 벗겨짐 없는 발목양말!

 

벗겨짐 없는 발목양말!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앞전에 700원 페이크 삭스를 소개해드렸는데 오늘은 개당 990원 발목양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솔직한 리뷰와 어디서 구매하는지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

yamsung94.tistory.com

2020/10/15 - [맛집&카페] - 장유 카페 더세하!

 

장유 카페 더세하!

" 장유 카페 더세하 "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장유 카페 더세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소는 경남 김해시 대청계곡길 257-39, 지번은 대청동 774-22 되겠습니다. 이번 주에 갔

yamsung94.tistory.com

2020/10/14 - [패션&뷰티] - 페이크 삭스 추천!

 

페이크 삭스 추천!

" 꾸준히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페이크 삭스 "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정말 유용한 아이템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페이크 삭스 인데요! 사람들이 신발을 신을 때 양말이 �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패션 > 데일리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목폴라 니트 코디!  (26) 2020.10.13
폴로 랄프로렌 후드집업 코디!  (12) 2020.10.07
폴로 랄프로렌 셔츠 코디!  (7) 20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