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맛집&카페/카페

장유 카페 더세하!

얌숭 2020. 10. 15. 23:36
728x90

" 장유 카페 더세하 "

 

 안녕하세요! FORMEN얌숭입니다~

 

오늘은 장유 카페 더세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소는 경남 김해시 대청계곡길 257-39, 지번은 대청동 774-22 되겠습니다. 이번 주에 갔다 와서 아마 제가 제일 최근에 다녀왔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그럼 자세하게 알려드릴 테니 따라오세요!

 

" 넓은 주차장 "

 

 먼저 보이시는 사진이 카페 정문입니다! 앞쪽에 차를 한 6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아 그리고 여기만 주차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왼쪽으로 내려가면 아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더 큰 주차장이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 마지막 사진은 카페 정문 앞에 도로입니다. 저도 차로 보통 움직이기 때문에 카페를 가더라도 항상 이 주차공간이 있는지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해서 이렇게 제일 먼저 알려드립니다! ㅎㅎ

 

" 다양한 메뉴 "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가게 되면 커피와 디저트를 주문할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여기서 주문하시면 돼요! 저는 산미가 약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디저트 두 개 해서 주문했답니다. 음료 종류가 많아서 메뉴판을 보시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원두도 따로 팔고 있더라고요. 오른쪽은 여분의 물과 종이컵, 휴지 등등 비치되어 있었고 오른쪽 집게와 접시는 디저트를 골라 담을 때 사용합니다!

 이렇게 여러 가지의 디저트들이 있었고, 방금 말했듯이 접시에 담아 가면 되는데 케이크는 따로 얘기하면 담아준다고 합니다. 저는 스콘과 저기 이름이 안 적혀 있는데 초코머핀 같은 거?를 시켰습니다ㅋㅋ 그리고 시키고 나서 이곳저곳 인테리어와 카페 내부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 구경했습니다! 

 

" 깔끔하고 넓어서 쾌적! "

 

 먼저 보이는 사진들은 화장실입니다. 비누와 티슈가 기본적을 비치되어 있었고, 깔끔했습니다. 여자 화장실은 누나가 찍어서 보내준 겁니다 ㅋㅋ;; 그리고 주문하는 층에 왼쪽으로 가시면 이렇게 첫 번째 공간이 있습니다! 중간중간에 유리창들이 많아서 야외도 이렇게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그리고 계단을 타고 한층 올라가 보았습니다. 안에 테이블이 있고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산 경치를 보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야외 필로티로 나가보니 수영장이 있더라고요! 아쉽게도 수영장은 들어가지 못해서 수영은 못하고 눈으로 감상했습니다 ㅋㅋㅋㅋ

 

 구경하는 동안 커피와 디저트가 나와서 한 장 찍어봤습니다 ㅎㅎ 그리고 들고 저희는 맨 밑층으로 갔습니다. 이게 구조가 처음 정문으로 들어간 곳이 1층처럼 보이지만 사실 건물의 2층입니다. 그래서 맨 밑 1층으로 가보았죠!

 1층으로 내려가는 길에 커피 원드를 직접 가는 기계인지 잘 모르겠는 데 있더라고요ㅋㅋ 별 관심 없어서 멀리서 사진만 찍었습니다. 그리고 쭉 들어갔더니 제일 넓은 공간이 나왔습니다. 앞에 통으로 뚫려 있어서 그런지 제일 넓은 느낌이 났었고, 가을바람도 솔솔 들어와서 진짜 좋았어요! 그리고 1층에도 2층처럼 기본 정수기, 종이컵과 티슈가 있었고 야외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담요도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큰 통문을 통해서 야외로 바로 나가면 이런 식으로 밖에도 소파가 준비되어 있으니 야외에서 즐기고 싶은 분들은 밖으로 나오시면 될 것 같아요! 건물도 참 이쁘고, 바로 앞이 산이라서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번 주 주말에 답답한 일상 속에서 잠시 벗어나 이런 카페에 와서 커피 한잔 어떠신가요? 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10/14 - [패션&뷰티] - 페이크 삭스 추천!

 

페이크 삭스 추천!

" 꾸준히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페이크 삭스 "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정말 유용한 아이템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페이크 삭스 인데요! 사람들이 신발을 신을 때 양말이 �

yamsung94.tistory.com

2020/10/11 - [맛집&카페] - 부산 카페 비상!

 

부산 카페 비상!

" 부산 카페 비상 "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제 블로그의 카테고리 하나 더 생겼습니다!!! 바로 맛집&카페입니다. 생각해보니 제가 이곳 저곳 카페를 많이 다니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

yamsung94.tistory.com

2020/10/11 - [맛집&카페] - 진해 용원 맛집!

 

진해 용원 맛집!

" 진해 용원 맛집 - 생선구이 맛집 "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맛집에 대한 블로그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 첫 번째 집은 바로 진행 용원 맛집! 생선구이 맛집을 소�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맛집&카페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카페 비상!  (12) 2020.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