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맛집&카페/맛집

진해 용원 맛집!

얌숭 2020. 10. 11. 22:22
728x90

 

" 진해 용원 맛집 - 생선구이 맛집 "

 

 안녕하세요! FORMEN얌숭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맛집에 대한 블로그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 첫 번째 집은 바로 진행 용원 맛집! 생선구이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게 이름은 조금 긴 편입니다. 바로 " 시간과 불의 맛 어화 "입니다. 이번 주말에 가족들끼리 진해 용원 쪽으로 나들이를 나가게 되었고, 거기서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서 찾던 중에 생선구이가 당겨서 이 집으로 들어갔어요. 여러 생선구이집을 가봤지만 먹고 나서 이 집은 진짜 괜찮은 생선구이집이라고 다들 말하더라고요. 저 또한 대게 괜찮았어요! 어떤 부분이 괜찮았는지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 생선구이집의 정식이 8천원?? "

 

 위치는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용원중로 25번 길 9 '입니다. 주차장은 뒤편에 있기는 한데 많이 협소하지만 뒤쪽에 도로가 빈 곳에 자리 많으니 주차하시기는 편하실 겁니다. 영업은 월요일 빼고는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이고 마지막 주문은 저녁 8시까지 한다고 하니 이 부분 확인하시고 가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미 티비에도 나온 유명한 곳이긴 한데요. 분명 잘 모르시거나 처음 보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가게 앞에 보면 현수막에 생선구이정식+꽃게 된장 8천원 되어 있는게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생선구이집의 정식 치고는 진짜 저렴한 편이에요! 이미 갔을 때는 사람들이 많아서 좌식 테이블로 갔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속으로 아! 진짜 진해 용원 맛집 인가?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점심이라서 정식으로 4개 시켰답니다.

" 모든 반찬이 맛있는 곳 "

 

 반찬부터 먼저 나왔는데요. 가짓수는 7가지였습니다. 구성은 오이무침, 초고추장 묻힌 쪽파?, 김치, 토란 무침, 삶은 감자볶음?, 일미, 계란옷 입은 햄! 이었습니다. 햄이랑 감자는 금방 한 것처럼 따뜻해서 놀랬어요. 이게 전자레인지를 돌린 건지 주문받자마자 해서 주시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따뜻해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나물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토란 무침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그냥 다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한 번씩 더 달라고 했던 것 같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 된장찌개!!! 안에 꽃게랑 두부 땡초가 들어가 있고, 칼칼하고 간간하게 밥이랑 먹기 좋았어요!

 

" 총 9가지 종류의 생선 "

 

 마지막으로 생선이 나왔습니다. 총 9가지의 생선이 나왔어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갈치, 고등어, 조기, 가자미, 삼치 등등 나온 것 같습니다. 제가 맛있었던 생선은 가자미랑 삼치였어요! 아니요 그냥 다 맛있었어요! 별 기대 없이 다른 생선구이집이랑 비슷하겠지 싶었는데 입에 넣고 씹자마자 와.... 바로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ㅋㅋㅋ 거짓말 1도 안 하고 진짭니다... 이때까지 먹었던 생선구이집 중에서 1등으로 바뀌던 순간입니다. 이래서 진해 용원 맛집이구나 싶었습니다.. 일단 생선 맛은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있고, 수산시장이 근처에 있어서 그곳에서 항상 신선한 생선들로 구이를 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감칠맛도 나고, 비린맛도 잘 못 느꼈던 것 같아요! 생선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합니다!!! 무엇보다도 이 가격에 이 최상의 퀄리티 맛이라니... 다음에 또 올 일 있으면 자주 올 것 같아요!!

 

" 진해 용원 맛집 맞네요.. "

 

 마지막으로 전체적인 총평을 해드리면 정식 가격인 8천원인데 맛은 8천원이 아니었던 곳이었습니다. 가성비는 말할 것도 없고, 맛이 진짜 좋더라고요. 저는 맛없으면 맛없다고 하는데 차마 억지로 맛없다고 할 수도 없는 인정할 수밖에 없는 진해 용원 맛집이었습니다. 이번 주말에 이쪽 근처로 들리시거나 놀러 오셔서 맛집 찾고 계시다면 꼭 와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10/11 - [맛집&카페] - 부산 카페 비상!

 

부산 카페 비상!

" 부산 카페 비상 "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제 블로그의 카테고리 하나 더 생겼습니다!!! 바로 맛집&카페입니다. 생각해보니 제가 이곳 저곳 카페를 많이 다니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

yamsung94.tistory.com

2020/10/07 - [패션&뷰티] - 구찌 스니커즈 신발 리뷰!

 

구찌 스니커즈 신발 리뷰!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이번에는 지금까지 포스팅 중에서 제일 고가의 제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바로 내돈내산! 구찌 신발입니다!! 제가 신을 신발은 아니고요, 저의 가족 중에 한

yamsung94.tistory.com

2020/10/06 - [패션&뷰티] - 폴로 랄프로렌 셔츠 코디!

 

폴로 랄프로렌 셔츠 코디!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가을철에 입을 셔츠! 그 중에서 남성분들 좋아하시는 폴로랄프로렌 셔츠를 입고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저도 패션과 코디에 대해서는 완벽하지 않지만, 저의 �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맛집&카페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6) 2020.11.22
양산 맛집 당구대 삼겹살!  (28) 2020.10.30
서면 맛집 오공복이  (20) 2020.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