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맛집&카페/카페

부산 카페 비상!

얌숭 2020. 10. 11. 21:10
728x90

 

" 부산 카페 비상 "

 

 안녕하세요! FORMEN얌숭입니다~

 

 제 블로그의 카테고리 하나 더 생겼습니다!!! 바로 맛집&카페입니다. 생각해보니 제가 이곳 저곳 카페를 많이 다니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가보고 여기는 괜찮다 싶으면 앞으로 포스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그 첫 번째로 부산에 유명한 카페 한 곳을 다녀와봤습니다. 카페는 보통 커피, 디저트 맛집 그리고 뷰와 사진 맛집이 있습니다. 여기는 디저트보다는 사진 찍기가 참 좋은것 같아요! 바로 부산에 있는 비상이라는 카페입니다. 여기도 이번에 포함해서 3번 정도 가봤는데 야외, 내부 인테리어도 괜찮고, 커플 또는 가족끼리 사진 찍기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러면 시작해보겠습니다!

 

 비상이라는 카페 위치는 " 부산 사상구 강변대로 420-7 " 입니다.

"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페 "

 

 처음 보이는 사진이 카페의 외부 전경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나무문이 출입구인데요. 그곳으로 들어가면 오른쪽이 보이는 사진의 전경을 보실 수 있어요! 저는 딱 들어가자마자 저 빨간색 차가 눈에 들어왔는데요. 들어올 통로가 없는데 어떻게 자동차가 들어왔는지 신기하더라고요ㅎㅎㅎ 기본적으로 다른 카페에서 파는 빵들도 직접 만들어서 팔고 있는것 같더라고요. 이곳을 들리기전에 배를 채워서 그런지 따로 빵은 시키지 않고, 커피만 시켰어요! 빵은 대체로 다른카페에 가면 있는 기본적인 빵들도 있고, 조각 케이크도 있었어요. 따로 찍지를 못했네요ㅠㅠ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종류 중에서 산미가 적은 걸로 시켰는데 맛은 일반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나머지 하나는 산미가 좀 있는거니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적은걸로 시키면 될 것 같아요!

 

" 사진찍을 곳이 많은 2층 "

 

 2층에서 1층 내려가는 계단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벽면에 조각상들도 눈에 띄어서 한 컷! 카페 2층으로 올라오시면 보이는 전경들입니다. 주말에 갔는데도 양옆으로 공간이 넓어고, 앉을 곳도 많아서 쾌적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카페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에 확 들어오고, 사진 찍고 싶어 지는 욕구가 올라오더라고요ㅋㅋㅋ 사진 찍을 곳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가시면 꼭 인생 컷 하나 건져서 오시길 바랄게요!

" 탁트인 루프탑 "

 

 그리고 계단을 올라서 한층 더 올라오시면 카페 3층에는 루프탑이 있습니다! 여기도 앉을 만한 곳이 많이 있더라고요.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면서 커피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고 싶으신 분들은 3층으로 올라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도 마찬가지로 사진 찍을 곳이 한 3곳 정도 되니 많이 찍으셔서 좋은 추억 쌓으시면 되겠습니다.

" 1층도 사진 맛집 "

 

 마지막으로 루프탑에서 1층을 찍은 사진인데 그림과 낙서로 되어있는 곳이 있습니다. 저기도 저번에 사진을 찍어봤는데 색감이 생각보다 이쁘게 나와서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카페 1층 야외에도 좌석이 마려되어 있으니 편하신 곳에서 커피 한잔 즐기시면 될 것 같네요! 주차장도 넓게 완비되어있으니 자가용 있으신 분들은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부산에 놀러 오셔서 사상구 쪽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과 부산의 새로운 카페를 찾아보시는 분들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10/09 - [헬스&건강] - 학생때 키 크는 법!

 

학생때 키 크는 법!

" 189센티가 들려주는 키 이야기 "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의 주제를 가지고 온 이유는 저의 경험 중에서 제일 도움이 될만할 것 같았습니다. 아마 이 글은 대부분 어린 학생분들�

yamsung94.tistory.com

2020/10/08 - [헬스&건강] - 팔꿈치 보호대 추천!

 

팔꿈치 보호대 추천!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헬스 장비 중에서 팔꿈치 보호대입니다! 보통 헬스장에 가시면 기본적으로 헬스장갑? 정도만 끼시는 분들이 많고 팔꿈치 보호대는 대부분 착��

yamsung94.tistory.com

2020/10/07 - [패션&뷰티] - 폴로 랄프로렌 후드집업 코디!

 

폴로 랄프로렌 후드집업 코디!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요즘 점점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는데 이번에는 가을에 편하게 입기 좋은 폴로 후드와 오베이 반팔티 코디한 것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추석 때 가족끼리 다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맛집&카페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유 카페 더세하!  (11) 2020.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