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헬스&건강/헬스제품

팔꿈치 보호대 추천!

얌숭 2020. 10. 8. 11:24
728x90

 안녕하세요! FORMEN얌숭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헬스 장비 중에서 팔꿈치 보호대입니다! 보통 헬스장에 가시면 기본적으로 헬스장갑? 정도만 끼시는 분들이 많고 팔꿈치 보호대는 대부분 착용을 안 하시더라고요. 저도 원래는 팔꿈치 보호대 없이 헬스를 하다가 어느 정도 중량이 올라가니 팔꿈치에 무리가 와서 조금씩 통증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한번 장만해야겠다 싶어서 보호대를 알아보던 중에 선수들도 많이 착용하고, 일반인들도 많이 사용한다고 해서 저도 맥데이비드 489R을 구매했습니다. 그러면 조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제품 설명 "

 

 제품 가격은 한쪽당 2만 5천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양쪽 다 구입하시면 아마 5만원대 가격이 나오실 겁니다. 저는 처음에 양쪽 다해서 2만 5천원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비싸긴 했지만, 저의 소중한 팔꿈치를 위해서 과감히 투자했습니다. 그리고 검색하면 제품이 나오기는 하는데 조금 최저가로 살려다 보니까 싼 곳은 물량이 없어서 재입고까지 기다려야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렇다고 조금 더 비싼데도 그렇게 물량이 많지는 않았어요. 다행히도 한 곳에서 잘 찾아서 괜찮게 구입을 한 것 같아요! 배송은 해외 직수입이라 기억이 잘 안 나는데 5일 정도 걸렸던 것 같네요. 그리고 사이즈는 저는 제일 큰 L 사이즈로 구입했습니다. 처음에 M 사이즈 할까 하다가 팔뚝 둘레를 재보니까 라지를 해야겠더라고요. 다행히 실제로 착용했을 때도 라지가 딱 맞고 쪼아주는 느낌이 있었는데 아마 M 사이즈를 했다면 친구한테 팔았을 것 같네요.

 

" 2달 사용 후기 "

 

 제가 실제로 2달 정도 착용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사진 보시면 안쪽에 패드가 두 개가 있죠? 이 부분이 전완근을 압박해줍니다. 그 압박으로 인해서 전완근에 더 큰 힘이 들어가게 되고, 그로 인해서 팔꿈치가 보호되는 원리인 것 같아요. 한 바퀴 크게 돌려주면서 압박이 가해질 만큼 조여 주시면 됩니다. 그래서인지 운동할 때 전완근에 피가 쏠려서 핏줄이 튀어나오더라고요. 은근 팔뚝이 좋아 보이게 하는 효과도 있습니다ㅋㅋㅋ 효과 같은 경우에는 확실히 끼고 안 끼고의 차이가 있습니다. 착용 안 하고 중량을 들 때는 팔꿈치에 느낌이 오는데 착용했을 때는 그 느낌이 전완근으로 쏠려서 팔꿈치까지 잘 안 오더라고요. 가끔 한 번씩 오긴 하는데 운동 수행하는 데는 문제가 없을 정도입니다. 아직까지는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지만 내구성이 얼마나 오래갈지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프린트로 되어 있는 로고는 곧 떨어질 것 같은데 사용하는 데는 큰 문제는 없을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세탁법은 운동장비들은 기본적으로 손빨래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찍찍이 벨크로가 있어서 다른 세탁물이랑 돌리게 되면 다른 옷이 상할 수도 있고요. 그리고 세제로 간단하게 손빨래해주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10/06 - [헬스&건강] - 엑스텐드 BCAA 포도맛 후기!

 

엑스텐드 BCAA 포도맛 후기!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 논란이 된 엑스텐드 BCAA "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엑스텐드 BCAA 포도맛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프로틴과 같은 회사에서 만든 BCAA입니다. 사실 엑

yamsung94.tistory.com

2020/10/05 - [헬스&건강] - 엑스텐드 프로틴 초코맛 단백질보충제 추천!

 

엑스텐드 프로틴 초코맛 단백질보충제 추천!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제가 현재 먹고 있는 단백질 보충제 엑스텐드 프로틴입니다. 근육을 키우시거나 또는 살을 찌우거나 몸을 만들려고 하시는 남성��

yamsung94.tistory.com

2020/09/24 - [헬스&건강] - 헬스장에서 웨이트만으로 살이 빠질까?

 

헬스장에서 웨이트만으로 살이 빠질까?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주제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웨이트만으로 살이 빠질까라는 주제입니다! 요즘에 운동, 헬스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쇼��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헬스&건강 > 헬스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BCAA 후기 엑스텐드!  (0) 2020.10.06
단백질 보충제 추천!  (4) 2020.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