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헬스&건강/헬스제품

BCAA 후기 엑스텐드!

얌숭 2020. 10. 6. 17:10
728x90

 안녕하세요! FORMEN얌숭입니다~

 

" 논란이 된 엑스텐드 BCAA "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엑스텐드 BCAA 포도맛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프로틴과 같은 회사에서 만든 BCAA입니다. 사실 엑스텐드 회사는 프로틴보다 BCAA로 유명한 회사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한국 식약청에서 개봉된 파인애플맛에서 스테로이드 스타노졸롤이 검출되면서 큰 타격을 입었을 것 같습니다. 저두 걱정이 돼서 복용을 하고 있지 않다가 지금 한 4개월 정도 지난 지금도 추가적인 다른 맛에 대한 제재나 미국 본사에서의 관련된 자료 해명 등이 따로 없다는 점을 비롯해 저는 현재 복용 중입니다. 물론 식약청에서 잘못 검사했다는 것이 아니라 그 이후의 다른 맛의 검사가 없었고, 새 제품이 아닌 개봉되었다는 점, 미국 본사에서는 아무런 반응이 현재까지도 없다는 점을 통해서 단순 해당 제품의 문제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스타노졸롤은 간에 아주 치명적이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걱정이 되시는 분들은 다른 제품을 이용하시거나 복용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꼭 이 부분을 확인하시고, 저의 포스팅을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품 설명 "

 

 제품 성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요 성분만 보게 되면 L-글루타민, L-이소류신, L-류신, L-발린 등이 있습니다. 주요 기능은 근육의 대사작용을 일으키게 되어서 근육 성장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그래서 운동을 하시는 많은 분들이 BCAA를 운동 전, 중, 후에 섭취를 합니다. 저 또한 운동 전, 중에 물에 타서 섭취를 하는데 운동 수행능력을 높이기 위해서랑 일단 맛이 좋아서 일반 물을 섭취하는 것보다는 심심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운동 후에는 따로 섭취하지 않는데 그 이유는 현재 섭취하는 프로틴이 BCAA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저는 이중 섭취를 피하기 위해서 단백질 보충제만 운동후에 섭취하고 있습니다. 섭취량은 1 스쿱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30 스쿱 정도 나오는데 저는 1 스쿱은 너무 달아서 하루에 반스 쿱 정도 섭취하고 있어요. 그래서 한 두 달 정도 섭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포도 맛이고 다른 맛들도 기회가 된다면 리뷰할 수 있도록 할게요!

 

" 직접 느낀 후기 "

 

 모든 건강제품이든 눈에 크게 띄는 효과는 사실상 장기적으로 복용해야 효과가 나오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아무리 잘 섭취했다고 해도 다른 몸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이 많아서 완전 몸으로 느끼긴 힘들 겁니다. 그래도 저는 운동 전, 중에 공복인 상태에서 달달한 BCAA를 탄 물을 섭취를 하면 조금 더 힘이 잘나고 수행능력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근육 성장한 느낌은 분명히 있지만 BCAA의 작용도 어느정도 있겠지만 단백질 보충제도 먹고 있기 때문에 프로틴의 효과가 조금 더 클 거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선수분들도 단백질 보충제와 BCAA, 크레아틴 3가지 정도는 같이 섭취를 한다고 하니 매일 헬스를 하는 헬린이인 저나 여러분도 2개 정도는 섭취하면 괜찮지 않을까요?ㅎㅎ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말씀들이지만 문제가 되었던 제품의 회사이기 때문에 꼭 알아보시고 괜찮다 하시면 사용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 제품 아니더라도 다른 BCAA도 많으니 꼼꼼히 살펴보시고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10/05 - [헬스&건강] - 단백질보충제 추천! 엑스텐드 프로틴(초코케익맛)

 

단백질보충제 추천! 엑스텐드 프로틴(초코케익맛)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제가 현재 먹고 있는 단백질 보충제 엑스텐드 프로틴입니다. 근육을 키우시거나 또는 살을 찌우거나 몸을 만들려고 하시는 남성��

yamsung94.tistory.com

2020/10/05 - [헬스&건강] - 허리디스크 경험자로서 현실적인 극복 방법!

 

허리디스크 경험자로서 현실적인 극복 방법!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 가지고 온 주제는 허리디스크에 대한 내용입니다. 저는 키가 조금 큰 편인데 고등학교 때부터 잘못된 자세로 인해서 20살이 되자마자 바로 허리디스크��

yamsung94.tistory.com

2020/10/05 - [헬스&건강] - 치아 교정 고민이신가요? 제가 알려드릴게요!

 

치아 교정 고민이신가요? 제가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치아 교정에 관한 내용입니다! 제가 작년 5월부터 교정을 시작하고 지금까지 해서 약 1년 반 정도 하고 있는 중입니다. 9월에 붙이는 철사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헬스&건강 > 헬스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꿈치 보호대 추천!  (12) 2020.10.08
단백질 보충제 추천!  (4) 2020.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