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헬스&건강/헬스제품

단백질 보충제 추천!

얌숭 2020. 10. 5. 22:09
728x90

 안녕하세요! FORMEN얌숭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제가 현재 먹고 있는 단백질 보충제 엑스텐드 프로틴입니다. 근육을 키우시거나 또는 살을 찌우거나 몸을 만들려고 하시는 남성분들은 한 번씩 다 단백질 보충제를 사서 드셔 보셨을 겁니다. 아니면 이번에 새로운 목표가 생겨서 새로 구입하시려는 분들도 이것저것 찾아보실 텐데 이 포스팅도 보시면 아마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 제품 정보 "

 

 간략한 제품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제일 중요한 가격입니다. 다른 단백질 보충제도 그렇겠지만 거의 대부분은 해외 제품에 관심이 많으실 거예요. 이 제품도 미국 제품이라서 직구를 해야 하는데 가격은 약 5만 원대에서부터 7만원대까지 다양하니 제일 최저가 또는 이벤트를 하는 사이트로 가셔서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한 5만원대 정도로 구입을 했고 이벤트로 물통을 주는 곳으로 신규 회원가입을 해서 공짜로 물통도 얻어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2.3kg의 초코케익맛이고 1 스쿱 기준으로 총 64스쿱 정도 나온다고합니다. 그러면 하루에 한스쿱을 드시면 약 두달 조금 넘게 드신다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제품 성분은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성분 제외하고 중요한 부분만 알려드리겠습니다. 1스쿱 당 단백질은 25g, 탄수화물은 4g 그리고 분리유청단백질의 일반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 회사가 BCAA로 유명해서 그런지 특이하게도 BCAA도 7g 포함되어 있답니다. 보통 BCAA 제품은 운동 전, 중으로 물에 타서 드시면 되는데 운동 수행능력에 도움이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즉, 힘을 잘 내게 해주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엑스텐드 프로틴 계속 먹게 되는 이유 "

 

 제가 엑스텐드 프로틴을 먹은 지는 지금 4달 정도 돼갑니다. 초코케익맛을 먹기 전에는 쿠키버터맛을 먹었었는데 이것도 맛은 괜찮았는데 다른 맛을 먹고 싶어서 이번에는 초코케익으로 선택했습니다. 제가 이 프로틴을 추천을 드리는 이유는 아무래도 분리유청이라서 트러블이 없다는 점과 BCAA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이전에 먹었던 프로틴도 분리유청이긴 했지만 제 기준으로 배변에 조금 영향을 주었고, 피부도 가끔 트러블이 생길때가 있었는데 엑스텐드는 저는 잘 맞았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먹고 있는 중이고요. 그리고 또 BCAA가 포함되어서 운동전에도 섭취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앞서 말했듯이 운동수행능력에 도움을 주기때문에 운동 전, 중에 섭취하면서 운동해도 좋습니다. 저는 BCAA 제품이 따로 있어서 운동할때는 BCAA를 물에 타서 먹고, 운동이 끝나면 단백질 보충제를 먹어요! 아마 이번에 초코케익을 다 먹게 된다면 다음번에는 엑스텐드 프로틴의 다른맛으로 시켜먹어볼까 생각 중입니다. 맛에 대해 조금 알려드리자면 쿠키버터는 조금 호불호가 충분히 갈릴만 해요. 저는 괜찮았는데 또 다른 사람은 먹어보고 약간 탄맛이 난다고도 하더라고요. 맛은 진짜 조금 찐한 쿠키버터 맛이고요, 초코케익맛은 진짜 진짜로 찐한 초코맛이에요.ㅋㅋ 초코를 좋아하시면 아마 무조건 입맛에 맞을 겁니다ㅎㅎ. 그리고 물에 희석도 아주 잘되는 편이라 다 마셨는데 바닥에 가루가 남는 그런 불상사는 없을 거예요! 마지막으로 프로틴 취급 시 주의사항 몇 가지 알려드리자면 습한 곳은 최대한 피하 시구요, 스쿱으로 뜰 때는 손에 물기를 완전히 제거해주세요. 혹시나 물이 통 안에 들어가게 되면 보충제가 빨리 부패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권장량은 1 스쿱 정도이니 너무 과다 섭취하시지 않도록 주의하시면 될 것 같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09/24 - [헬스&건강] - 헬스장에서 웨이트만으로 살이 빠질까?

 

헬스장에서 웨이트만으로 살이 빠질까?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주제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웨이트만으로 살이 빠질까라는 주제입니다! 요즘에 운동, 헬스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쇼��

yamsung94.tistory.com

2020/09/26 - [헬스&건강] - [T8 체중계] 인바디까지 측정되는 스마트 체중계

 

[T8 체중계] 인바디까지 측정되는 스마트 체중계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인바디까지 측정이 되는 스마트 체중계 'T8 스마트 인바디 체성분 체중계'입니다. 제가 운동을 다시 시작하면서 지속적으로 체��

yamsung94.tistory.com

2020/10/05 - [헬스&건강] - 허리디스크 경험자로서 현실적인 극복 방법!

 

허리디스크 경험자로서 현실적인 극복 방법!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 가지고 온 주제는 허리디스크에 대한 내용입니다. 저는 키가 조금 큰 편인데 고등학교 때부터 잘못된 자세로 인해서 20살이 되자마자 바로 허리디스크��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헬스&건강 > 헬스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꿈치 보호대 추천!  (12) 2020.10.08
BCAA 후기 엑스텐드!  (0) 20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