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패션/패션아이템

구찌 스니커즈 신발 리뷰!

얌숭 2020. 10. 7. 00:42
728x90

 안녕하세요! FORMEN얌숭입니다~

 

 이번에는 지금까지 포스팅 중에서 제일 고가의 제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바로 내돈내산! 구찌 신발입니다!! 제가 신을 신발은 아니고요, 저의 가족 중에 한 분이 생일이어서 선물로 드렸습니다. 소개해드릴 제품은 구찌 남성 스니커즈입니다. 제품 이름은 '[에이스] 남성 GG 수프림 스니커즈' 되겠습니다. 가격은 샀을 당시에는 79만원이었는데 며칠 사이에 전체적으로 인상해서 현재 가격은 84만원 되겠습니다. 5만원 정도가 인상했습니다. 약 6프로 정도가 인상했네요! 빨리 구매하길 잘한 것 같아요. 그러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첫 번째 사진은 영수증! 내돈내산 인증하려고 찍어보았어요. 안에 내용은 개인정보 때문에 접어서 찍어보았습니다. 두 번째 사진은 신발 박스입니다! 구찌 로고가 아주 영롱하네요... 개봉하면 안에 제품설명서와 여분의 신발끈이 있습니다.

 개별로 찍은 사진입니다. 왼쪽이 제품 설명서, 오른쪽이 여분의 신발끈 사진입니다. 그냥 신발끈인데도 구찌 포장이 돼있어서 그런가 왠지 모르게 고급져 보이네요...

 겉 포장지를 걷어내니 드디어 신발이 보이네요! 신발도 비닐포장이 개별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신발 보관할 수 있는 천으로 된 케이스도 각 한족씩 해서 2개가 있네요ㅎㅎ

 조심스럽게 꺼내 보았습니다 ㅋㅋ 색상은 무난하게 오래 신을 수 있는 검은색으로 했습니다. 로고가 있지만 그렇게 튀지 않아서 더 고급져 보이네요. 뒤에 보시면 신발 뒤쪽에 왼발은 빨간색, 오른발은 남색으로 다른 색상으로 구찌만의 시그니처 포인트를 줬는데 아주 세련되어 보이고, 색상도 잘 뽑은 것 같네요!

 신발 안쪽에 깔창에도 구찌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made in italy 크... 다음 신발 바닥에도 특이한 문양과 밑에 구찌 로고가 있습니다.

 그리고 신발안에 힐 커버가 이렇게 들어 있었는데 힐커버 조차도 아주 고급지네요... 그리고 박스 안에도 이렇게 신발 보호를 위해서 종이가 들어 있었는데 이 종이도 일반 신발에 들어있는 종이랑은 확실히 차이가 있었어요. 엄청 좋은? 종이였어요. 이러한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 부분을 보니 역시 명품은 다르긴 하네요.

 

 마지막으로 구찌 신발 중에서 스니커즈화는 저렴한 편에 속하고, 다양한 코디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청바지, 슬랙스, 반바지, 심지어 스포츠웨어를 입고 신어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용도의 다양성이 아주 높아요! 여유가 되신다면 명품 신발 하나 정도는 제 자신의 선물로 괜찮지 않을까요? ㅎㅎ 저도 다음에 하나 장만해서 포스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구찌 신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10/06 - [패션&뷰티] - 폴로랄프로렌 셔츠 가을철 코디!

 

폴로랄프로렌 셔츠 가을철 코디!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가을철에 입을 셔츠! 그 중에서 남성분들 좋아하시는 폴로랄프로렌 셔츠를 입고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저도 패션과 코디에 대해서는 완벽하지 않지만, 저의 �

yamsung94.tistory.com

2020/10/04 - [패션&뷰티] - 딱 한 켤례로 다양한 코디 가능한 반스 올드스쿨!

 

딱 한 켤례로 다양한 코디 가능한 반스 올드스쿨!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아주 예전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반스 제품의 대표작인 올드스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패션의 마무리라고도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신발인��

yamsung94.tistory.com

2020/09/15 - [패션&뷰티] - 아이레놀s - 다크서클 간단하게 지우자!

 

아이레놀s - 다크서클 간단하게 지우자!

" 아이레놀S "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아이레놀S'입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유전 때문인지 다크서클이 다른 분들보다 항상 짙었습니다. 그래서 다크서클을 없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