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패션/패션아이템

시중가 100만원이 훌쩍넘어버린 나이키 사카이 빨파!

얌숭 2020. 4. 2. 01:20
728x90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나이키 신발 중에서 스니커즈인 한정판 사카이 빨파 버전입니다!

제가 이 사카이 신발을 구입하진 않았고요, 친구가 직접 드로우해서 얻은 건데

한정판이라 주변에서 잘 못 보는 제품이고, 당연 이뻐서 올리게 되었어요ㅎㅎ


드로우할 때의 가격은 약 17만 9천원이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새 신발은 약 100만원이 조금 넘어가고 있어요!!

원래 가격보다는 약 5배 정도 오르게 된 건데, 왜 이렇게 올랐는지 한번 알아보죠!

 

일단은 한정판 신발이라고 모두 가격이 많이 오르는 건 아니에요!

나이키는 많은 브랜드들과 콜라보를 하는데 이 신발은 일본 브랜드 사카이와 콜라보를 하면서

한정적으로 수량을 뽑아냈고, 사카이만의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어서 가격이 올라가게 되었어요!

 

사카만의 특징은 로고가 2개, 밑창이 2개인데 하나는 뒤로 툭 튀어나와 있는 부분!

그리고 신발끈도 2개, 신발 혀 부분이라고 부르죠 그 부분도 2개로

모든 게 2개로 디자인을 표현하여 좀 더 유니크하고 독특함이 매력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신발 위에 파란색 부분은 매쉬로 되어있어서 겨울 빼고, 봄 여름 가을에 신으면 좋을 것 같네요.

나머지 빨간색과 그위에 남색 부분은 스웨이드 재질로 물에 젖으면 티가 나기 때문에 비 오는 날은 피해야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밑창에 튀어나와 있는 부분도 푹신해서 뾰족한 거에 찔리게 되면 신발에 상처가 날 것 같으니 조심해야 됩니다.

또 매쉬도 당연히 상처가 잘나기 때문에 조심해서 신어야겠죠?

마지막으로 신발 안쪽 뒤꿈치 부분은 코르테즈 신발들이랑 비슷한 부분이라서 양말 보풀이라던지,

자체 보풀이 지기 때문에 오래 신으면 어쩔 수 없을 것 같네요 ㅠ (사실 모든 신발이 대부분 그러니까...)


착용감은 직접 신은 친구가 편하다고 했어요! 역시 믿고 신는 나이키... 그저 갓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신으면 된다고 합니다 ㅎㅎ

친구가 신은 사이즈는 255 사이즈인데, 원래 250 신어서 살짝 여유롭다고 하니

정사이즈를 신으면 될 것 같다고 하네요ㅋㅋ

 

그리고 빨파버전 코디는 사실 어떤 옷이든 잘 어울리게끔 배색이 되어있어 평소 캐주얼 복장에도 잘 어울리고,

힙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진짜 귀찮다 하면 편한 운동복에도 충분히 신발 하나로 코디를 캐리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

봄이 다가오고 있는 지금! 여유가 되시고 신발을 사랑하시는 분들은 구할 수 있으면 하나쯤 장만하면 좋지 않을까요?


3줄 요약하자면

1. 나이키 사카이 제품, 새신 기준으로 현재 100만원을 넘어가고 있음

2. 착용감, 디자인 모두 굿! 하지만 재질은 매쉬+스웨이드로, 물과 뾰족한 거는 조심!!

3. 코디는 옷을 아무리 편하게 입어도 신발이 모든 걸 캐리함...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얌숭's Daily] 다른 포스팅도 궁금하다면?↓

 

2020/03/29 - [제품리뷰] -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6개월 이상 써본 결과는??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6개월 이상 써본 결과는??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요즘 탈모 걱정이신 분들께서 한 번쯤 사볼까? 해봤던 제품 중 하나인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가져와봤어요!! 제가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사용한지는 이제 6개..

yamsung94.tistory.com

2020/03/28 - [제품리뷰] - 질레트 신제품 스킨텍 면도기 사도 괜찮을까?

 

질레트 신제품 스킨텍 면도기 사도 괜찮을까?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이번에 질레트에서 신제품으로 스킨텍이 출시되었어요! 면도기에 관심이 많으신 남성분들은 다들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제품입니다. 이 스킨텍 면도기가 얼마나 괜찮은지 또, 사..

yamsung94.tistory.com

2020/03/26 - [제품리뷰] - 메르세데스 벤츠 클럽 블루 : 세련된 스타일의 완성

 

메르세데스 벤츠 클럽 블루 : 세련된 스타일의 완성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메르세데스 벤츠 클럽 블루] 향수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잘 알고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 자동차로도 유명하지만 남자 향수로도 많은 남성분들..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