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글

저의 일상에서 묻어나는 솔직한 리뷰 들려 드릴게요!

제품리뷰/IT제품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추천!

얌숭 2020. 11. 15. 20:19
728x90

"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샤오미 "

 안녕하세요! FORMEN얌숭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입니다! 샤오미 제품으로 구입을 했는데요! 저는 차량 내비게이션이 있어서 딱히 필요 없었다가 차량용 충전기도 고장이 나고, 차량에 탑재되어 있는 무선충전이 요즘에 잘 안되어서 거치대+무선충전 이 두 가지 목적으로 하나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하나씩 차근차근 리뷰해드릴 테니 따라오시죠~

" 기본 구성품 "

 일단 샤오미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기본 구성품을 보게 되면 시가잭, C타입 충전기 줄, 거치대, 차량 직접 접착 어댑터(빨간색 스티커 붙여져 있는 거), 설명서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주 필요한 것만 구성이 되어 있네요. 그러면 어떻게 사용하는지 사진을 통해서 하나씩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거치대 본체를 보게 되면 뒤쪽에 집게 같이 생긴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버튼을 눌려 벌려준 다음 차량 송풍구에 결합하게 되면 거치대가 장착이 됩니다. 그리고 거치대와 집게 사이에 베어링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풀어주게 되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마음에 드는 포지션에 맞춰서 다시 조아주게 되면 고정이 됩니다. 이 부분은 직접 설치하실 때 손쉽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말로 설명하려니 어렵네요 ㅋㅋㅋ;;

 다음 시가잭입니다. 스티커를 떼어주면 안에 USB 포트가 두 개가 있습니다. 하나는 운전석용, 하나는 보조석용인데 충전기 줄은 하나이니 사용하시려면 충전기 줄만 하나 더 구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충전기 줄과 결합시키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본체와 충전기를 연결시켜 주면 됩니다. 무선충전이 되는 기종의 핸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밑에 C타입 단자에 결합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무선충전이 안 되는 기종의 핸드폰이나 무선충전이 싫다고 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홈이 있어서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 편리함과 세련된 디자인 "

 

 마지막으로 제 차량에 결합해보았습니다. 먼저 시가잭에 연결을 해주고 송풍구에 거치대를 설치해주면 끝!! 아주 간단하죠? 시동을 걸게 되면 불이 들어오고,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앞에 물체가 다가가면 자동으로 옆 날개가 펼쳐집니다. 그때 핸드폰을 거치해주면 거치 완료! 그리고 무선충전도 잘되고 자동으로 열리니 아주 편리했어요! 그리고 빼낼 때는 왼쪽 옆 아래에 센서가 있으니 그쪽으로 손을 대면 다시 열리게 됩니다! 그리고 실물로 볼때 야간에 불빛도 그렇고 디자인 자체도 이쁘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곳은 배송비 없이 할인받아서 2만 7천 원대에 구입을 했으니 참고하셔서 필요하신 분은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될 만한 곳에 링크를 복사하셔서 퍼가셔도 좋습니다!

단, 내용 자체를 무단으로 불법 도용 및 사용은 금지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이런 포스팅도 있어요!

2020/10/30 - [맛집&카페/맛집] - 양산 맛집 당구대 삼겹살!

 

양산 맛집 당구대 삼겹살!

" 양산 맛집 당구대 삼겹살 "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양산 맛집 당구대 삼겹살입니다. 아주 유명한 곳이라서 큰 기대를 가지고 갔어요! 저녁 8시쯤에 가

yamsung94.tistory.com

2020/10/28 - [헬스&건강/건강정보] - 하루 단백질 섭취량 얼마나?

 

하루 단백질 섭취량 얼마나?

" 하루 단백질 섭취량 "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하루 단백질 섭취량에 대해 같이 알아보고 직접 계산까지 해보려고합니다. 저도 지금 열심히 헬스를 하고 있는데 곧 11월부터

yamsung94.tistory.com

2020/10/26 - [제품리뷰/뷰티제품] - 닥터지 폼클렌징 후기!

 

닥터지 폼클렌징 후기!

" 닥터지 폼클렌징 "  안녕하세요! FORMEN, 얌숭입니다~  오늘은 3년 넘게 사용한 닥터지 폼클렌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닥터지 제품을 모르고 있었다가 우연히 군 복무 중에 괜찮은 폼

yamsung94.tistory.com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